| 구분 | 시기 | 납입금 (VAT포함) | 
|---|---|---|
| 계약금 | 계약체결 시 | 임대료 20% | 
| 중도금 | 임대개시 60일전 | 임대료 30% | 
| 잔금 | 임대개시 7일전 | 임대료 50% | 
| 추가 임대료 | 행사 종료 후 | 회의실, 장비, 비품 등 추가 발생 비용 납부 | 
상기 임대료 납부 일정 및 납부 비율은 하이코와 조정 가능
| 구분 | 시기 | 납입금 (VAT포함) | 
|---|---|---|
| 계약금 | 계약체결 시 | 임대료 20% | 
| 중도금 | 임대개시 60일전 | 임대료 30% | 
| 잔금+관리비예치금 | 임대개시 7일전 | 임대료 50% | 
| 관리비 정산 | 행사 종료 후 | 전시장 추가사용, 관리비 (전기, 냉난방 등) 실사용량 장비 및 비품 추가사용분 정산 → 관리비 (예치금) 환급 또는 추가청구  | 
                  
상기 임대료 납부 일정 및 납부 비율은 하이코와 조정 가능




